2인용

孝해초맥반석 8001(1810 *2500 *980)

제조사
:   효자산업
원석원산지
:   대한민국 / 보성
제품원산지
:   대한민국
규격
:   1810 *2500 *980
히팅시스템
:  
전자파차단기
:  
가격
:   전화상담

중국산 저가형 홍맥반석과 비교를 거부합니다!
100% 국내산 돌로 보성득량만의 해초맥반석으로 만든 최고급 제품을 효자돌침대에서 국내독점판매합니다.

보성해초맥반석은 100% 국내산 돌이며, 효자돌침대가 소유한 석산에서 직접 캔 돌로 제작되었습니다.
 
보성해초맥반석은 25,000 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원적외선이 92.7% 발생하여 생체네어지 활성화와 기의 활성화를 도와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또한 인체의 체온을 높여 미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인체 내의 유독성물질과 중금속과 노폐물 제거 효과와 체질개선,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기능을 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난방문화를 가진 반만년 한민족의 온돌문화를 효자돌침대가 이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석득량면 석산 전경과 석재보관소

보성해초맥반석은 100% 국내산 원석으로 청정지역인 보성군 오봉산에서 채취합니다.

한국 원적외선협회의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 등 7가지 효능 실험을 실시했습니다.

돌침대용 청맥반석으로 40여년간 효자돌침대의 전신인 보성도촌 석산에서 전통 구들장으로 전국으로 판매됩니다.

왜 보성해초맥반석이어야 하는가?

신비의 약석 / 맥반석의 효능(돌침대는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금속분해작용, 미네랄 용출작용, 수질조정작용, 풍부한 산소함유량, 원적외선 방사작용

원적외선의 방출양이 92.7%로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알파파가 발생하여 잡념을 없애고,정신을 집중케하는 성질이 있으며,인체의 신경 전달 물질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기분을 좋게 합니다. 원적외선은 인체에 생체에너지 활성화와 기의 활성화를 돕는데, 이를 응용하여 맥반석으로 TV 브라운관의 코팅,의류 코팅,휴대폰 코팅 등에 응용되고 있고 현재도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성해초맥반석은 중금속 이온과 강력한 이온교환능력이 있어서 유해금속제거제로 사용되어서 폐수처리공장등에 사용되며,강한 탈취효과를 가지고 있다. 보성해초맥반석의 항균탈취율은 99.8%로 나타났으며 이를 응용하여 화장품원료,피부질환등에 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성해초맥반석은 인체의 체온을 높혀서 미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발한효과로서 인체네의 유독성물질과 중금속,노폐물 제거효과와 체질개선,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기능을 보이는데 이를 응용하여 사우나나 찜질방에서 응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외엑도 맥반석은 식물의 생장을 촉진하므로 비료의 원료등으로도 이용됩니다.
옥은 기본적으로 유리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온열자극 시 체외로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으나 이를 흡수하지는 못하고 그대로 인체에 묻어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옥은 성질이 차서 여름철 돌침대 사용시 냉병을 일으킬 염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보성해초맥반석은 수많은 다공질로 이루어져있어 여름철에 가열하지 않더라도 돌자체에서 땀을 흡수라여 냉병에 걸릴 염려가 덜하며, 인체 온도 자체만으로도 원적외선이 방출됩니다.
1. 수질 조정기능
보성해초맥반석을 물에 넣으면 수질을 약 알칼리화 하여 수질의 자기 조절 작용을 돕습니다.

2. 분해작용기능
보성해초맥반석은 물속의 유해 세균등을 분해한다. 50ppm 10ml의 염소액에 맥반석 2g을 투여하면 30분후 염소액 30ppm을 분해합니다 .

3. 흡착작용기능
보성해초맥반석은 암석의 성질이 구멍이 많은 다공성으로 이구멍을 통해서 흡착 작용을 하는데 0.1ppm의 수은 용액에 10%의 맥반석을 투여하면 4시간후에 85%를 흡착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4. 미네랄의 용출 기능
대부분의 암석에는 일부분 미네랄을 가지고 있지만 보성그린맥반석의 경우 현재 까지 밝혀 진것만 25,000종의 미네랄이 함유하고 있으며,현재도 함유 미네랄수는 계속해서 규명되고 있습니다.

5. 용존산소의 공급기능
보성해초맥반석은 수질에서 지속적으로 산소를 공급하는기능이 있는데 이것을 응용하여 양어장,어항등에 사용되고 있는데 이것은 보성해초맥반석이 대장균등의 세균을 제거하여 산소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기능

2way 방식2WAY 방식

보료 양쪽에 온돌조절기가 있어 부부가 함께 사용하실 때에 각각 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몸의 체질에 맞게 온도조절해서 사용하세요!

2way 방식온도조절기
효자돌침대의 온도조절기는 외출시 온도조절이 가능해서 필요없는 에너지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전자파차단기 : EMI .D.E.FILTER

1. 기본 전원 단자에서 차단할 수 없는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제거
2. 기존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를 완전히 제거
3. 자체 내장되어 있는 휴즈로 불안전한 전류 공급시 2중 안전장치 설치
4. 무접지 방식의 적용으로 기존 접지서너 역할을 최소화
5.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제품의 신뢰성 향상
6. 더 나은 쾌적한 수면을 제공해드립니다.

2way 방식효자돌침대 내부구조도

1. 천연석(보성해초맥반석) / 2. 바이오진 및 전자파차단 특수 숯 부직포 / 3. 수맥차단용 동판 / 4. 절연지 / 5. 특수 동판 접착층 / 6. 온도 감지센서 / 7. 과승온도 방지 바이메탈 / 8. 1차 편조 절연 실리콘 / 9. 특수 무자계 열선 / 10. 2차 편조 절연 실리콘절 / 11. 절연층 / 12. 특수단열 우레탄 / 13. 수맥차단용 동판 / 14. 특수알미늄판 / 15. 우드프레임 / 16. 압축 단열재 / 17. 탄력쿠션 / 18. 천연가죽 / 19. 방습커버

A/S 안내 : 구입 후 2년 무상 수리

취침시 사용방법

취침 시 돌침대 온도 40℃ ~ 45℃에 맞추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본인의 온도에 맞게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취침온도입니다.)

찜질효과

찜질을 하실 때에는 50 이상의 온도에서 이불을 덮고 합니다. (너무 고온으로 올려 장시간 사용하시면 저온 화상 및 탈수현상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전기요금 절약 시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실 때는 파워 코드를 꼭 뽑아주세요!

2WAY 방식

체온이 다른 부부가 함께 사용하실 때에는 각각 다르게 온도를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방법

가구나 돌침대 커버는 광택제로, 천역석은 물기를 제거한 걸레를 이용하사여 가볍게 닦아주세요!

상표등록증과 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배송안내

임금 확인 후 전국 4일 이내 배송완료! 2인 1조 친절배송!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전국 어디서나 효자돌침대 배송전문 직원이 직접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믿고 안심한 구매가 되실 수 있도록 배송완료까지 책임배송해드립니다.

효자돌침대는 주문 확인 후 4일 이내 전국 배송이 됩니다.

주문 시 침대 배치 장소와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국 전지역 배송비 무료(보료의 경우는 15만원)!(도서산간 지역은 배송 가능한 지 미리 상담 후 주문해주세요!)

고객센터

tel: 062.352.9100 , 010.3098.4251

궁금하신 사항은 24시간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